군산인뉴스 즐겨찾기 추가 +

로그인   |   회원가입

정치/행정     경제     사회     교육/문화     건강/스포츠     농어촌     갤러리     군산인인물     오피니언

[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손길”

군산인뉴스

입력 : 18-12-31 09:31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중앙동 자생단체의 이웃돕기 성금 및 성품이 잇따르고 있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손길

-군산시 중앙동, 연말연시 맞아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 이어져-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중앙동 자생단체의 이웃돕기 성금 및 성품이 잇따르고 있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공설시장 부녀회(회장 김금순)에서는 지난 26일 저소득 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컵라면 10박스를 기탁했다. 


 27일에는 중앙동 통장단(회장 신철수)이 이웃돕기 성금 70만원을 기부했으며, 주민자치위원회(회장 이정오)는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150만원을 쾌척했다. 


 이정오 주민자치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소외된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용진 중앙동장은 어려운 지역경제 속에서도 소외된 이웃을 돕고자 따뜻한 선행을 베풀어주셔서 감사드리며, 2019년에는 맞춤형복지 사업의 다각화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주민들을 찾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군산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재 0명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피니언

군산인뉴스

전라북도 군산시 수송안길 25, 2층        전화 : 063.732.6001~3

신문등록번호 : 전북.아00505        발행인 : 강진아        편집인 : 하은택        청소년보호책임자 : 호상빈

등록일 : 2018년 07월 12일

Copyright ⓒ 2018 군산인뉴스, All Right Reserved